본문 바로가기
일상

새로운 헤드폰 하나 장만했습니다

by 뜨응 2022. 11. 21.
나의 Britz 헤드폰

11/10에 저 멍멍이가 헤드폰을 착용하고 있는 것을 보고 나도 갖고 싶다는 욕구가 샘솟았다..
그래도 막 당장 갖고 싶어! 그 정도는 아니었는데.. 쿠팡에 헤드폰을 검색해보고나서..
사야겠다는 생각이 머리속을 지배했다... 그래서 결국 샀다.
새벽 7시 이전 배송..이었는데 저 날 결국 안 잤다. (헤드폰을 기다린 건 아니었다. 프렌즈 보느라 못 잔것 뿐ㅎ)

한 3일정도 사용해본 후기..
장점
1) 귀가 따뜻하다
2) 착용했을 때 귀마개 같다
3) 간지가 나는 것 같다

단점
1) 귀가 따뜻해서 땀이난다
2) 머리를 감싸고 있어 답답하다
3) 음질이 그렇게 썩 좋지는 못하다

이 정도 있는 것 같은데 장점보다 단점이 조금 더 부각되는 ... 그런 ... 하지만 그래도 썩 나쁘지 않기에 산 것 자체는 만족한다.

이번에 나는 처음으로 비행기를 타보려한다.
여권을 사실 오늘 만드려고 했다.
10시 알고리즘 수업을 듣고 12시에 끝나서 준비하고 1시에 여권 사진 찍고 여권 신청 하려고 했는데
무슨 11시 49분에 일어났다.
진짜 일어난 시간이 너무 어이가 없어서 그냥 다시 잤다. 그리고 2시 넘어서 일어났다.

아무래도 나에게 병이 있는게 아닐까 싶어 인터넷에 검색했더니 위의 테스트대로라면 나는 과다수면증이 맞다.

학원 알바가 아닌 거진 정직원이 된 나.
그래서 여행을 학원 시간에 맞춰 짜야하는데 비행기를 타본 적이 없어서 시간 계획을 어떻게 짜야하나 싶다.

같이 가시는 김*현 님께서도 나도 여행 계획을 세워본 적이 없다.
같이 처음 가는 여행이었던 강릉? 만 계획 좀 짜고 나머지 여행은 그냥 아무데나 가고 싶은데 그때 그때 찾아서 갔다.(심지어 계획대로 움직인 적도 거의 없다) 근데 이번에는 아무래도 해외이다 보니 .. 계획을 짜야 싶은데 너무 짜기 싫고 알아보기도 싫다. 제발 누군가 나에게 계획을 짜주면 좋겠다.

나의 고추마요.
아니 감자튀김이 너무 바삭하고 맛있었다.
근데 충격적인 것은 어째서 배달비가 계속 오르는가? 저번달에는 분명 2500원이었는데 어제 시키려고 보니 2900원이 었다. 애매하게 2900원은 뭔지..

갈대

요 근래에 프렌즈를 보다보니 모니카랑 레이첼 옷을 너무 따라 입고 싶어졌다.
더 많이 사야겠다.
일단 운동을 더 해서 그녀들과 같은 몸을 ...만들어야겠다.
프렌즈 최고.. 다시 또 봐야지

나는 분명 5kg를 주문한 줄 알았는데 10kg였다.. 귤이 맛 없고 양이 많았으면 아주 화가 났을 것 같은데 저번에 맛있던데서 다시 시켰더니.. 아주 ..꿀맛이다 이렇게 맛있을 수가 ! 심지어 질도 정말 좋다 상한 귤도 하나도 없고 만족했다!

김*현씨가 돈가스를 좋아하기에 매번 만날 때 돈가스는 빠지지 않는 음식이다. 물론 나도 일식이라 좋긴하지만 돈가스는 왠지 .. 소화가 잘 되지 않는 기분.. 특히 첫 끼로 돈가스를 먹으면 속이 매우 좋지 못하다.

감성짤 하나 찰칵

김모씨가 빼빼로데이 기념 말차 초콜릿을 사주셨습니다.
자기가 먹어야하니까 남겨두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남겨놨습니다. 하지만 그는 하나도 먹지 않고 갔습니다.
근데 처음에 저거 보고 최고래두 라고 읽었다.

요즘 학원 중2 애들 본문인데 저 곰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다. 깜찍한 아기곰!
옆에 옥수수는 조금 징그러미.

소웨 최고 명물.
바로 돼지.
내가 지어준 이름이나 다른 사람도 분명 돼지라고 부를 것이다..아마.
애기 진짜 살이 엄청 쪄있다.
고양이는 살이 쪄도 너무나 귀엽다. 세상은 불공평.

수미니 마미네서 일일 횟집알바생 해봤습니다.


어우.. 수민이랑 일하는 것은 너무 재밌었고 맛있는 밥이 많이 나와서 좋았다. 그러나...
너무나 힘들었다.. 아주 온 몸이 최악이었다.
그리고 퇴근 길 비가 엄청 많이 왔다. 수미니가 운전해서 집에 가는데 차선이 안 보여서 아주 깜짝 놀랐다.
수미니가 나를 태우고 운전할 때마다 비가 엄청 온다.. 이유는 모름..
What a best driver she is!

오늘부터 나의 공부 관련글을 다시 써야겠다.
공부 열심히 해야하는데 .. 너무 하기싫다 ..최악..............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뜨응 첫 비행기 to Osaka 2  (9) 2022.12.30
뜨응 첫 비행기 to Osaka 1  (11) 2022.12.28
뜨응의 근황  (2) 2022.10.31
부상의 일상  (8) 2022.08.08
평범한 일상  (5) 2022.03.26